기업이념
전문성을 갖춘 차별화된 서비스로 개인과 고객, 사회의 가치 증대에 기여하고
“존경받는 기업”이라는 소중한 가치아래 “사람존중”, “고객존중”, “사회존중”이 발렉스서비스의 경영이념입니다.
인재상
기본과 원칙 속에서 남다른 승부근성과 창의적 혁신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는 주는 인재를 지향합니다.
발렉스서비스는 최고의 고품질 서비스 구현과 인재 육성을 통해 기업가치 실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 행동강령
-
-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요구에 즉각 대응하겠습니다.
- 열정과 승부근성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도전한다.
-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고 구성원간 존중과 협력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다.
-
- 서비스 헌장
-
-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진정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요구에 즉각 대응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경영 활동에서 고객의 번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이 있기에 발렉스서비스가 있음을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
- 윤리 헌장
-
- 회사는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켜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어야 하며, 궁극적으로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여야 한다.
- 회사는 구성원이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구성원은 기업에서 일하는 동안 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여야 한다.
- 회사는 투명성을 제고하고 효율적인 경영을 하여야 한다.
- 회사는 경제발전에의 기여와 함께, 사회적 문화적 활동을 통하여 사회에 공헌하며, 사회규범과 윤리기준에 맞는 경영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안전 · 보건방침
주식회사 발렉스서비스는 ‘사람중심’의 경영이념을 달성하기 위하여 구성원의 안전과 보건을 최우선으로 추구하여,
이를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보건 방침을 선언한다.
1.
우리는 안전 보건에 관한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한다.
2.
안전사고 및 보건사고 예방을 위하여 세부목표를 설정하고, 주기적으로 이행상태를 점검하며,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3.
구성원과 이해관계자의 의견수렴 및 정보교류를 위한 의사소통 체계를 강화하여 안전보건 경영활동에 투명성을 부여한다.
4.
조직 계층간 또는 이해관계자 사이에서 각자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안전문화를 구축하여 쾌적한 작업환경을 조성한다.
5.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여 지역사회 및 고객/협력 회사의 안전 보건활동에 적극 참여한다.
모든 구성원은 이 방침을 숙지하고, 이의 이행을 위하여 다양한 예방 및 개선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안전보건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야 한다.
대표이사
발렉스서비스는 인재교육을 위한 VALEX Academy(구 TOS Academy)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역령강화를 위해 고객사에게 필요한 개인역량을 분석하여 최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개인, 고객의 경쟁력 강화와 가치증대에 힘쓰고 있습니다. 나아가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학습자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평생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을 통해 개인과 사회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교육홈피 바로가기